알서포트, 모바일 원격 제어 '리모트뷰' 해외 출시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 2015.12.02 13:53
원격 지원·제어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알서포트가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SW) ‘리모트뷰(RemoteView)’ 신제품을 2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새 리모트뷰가 PC를 원격 제어하는 보편적 기술을 넘어 모바일 원격 제어를 구현토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리모트뷰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태블릿 등을 원격으로 제어한다.

새 리모트뷰는 ▲손쉬운 그룹 관리와 실시간 라이브뷰를 통한 강력한 관리 기능 ▲구글 OTP 2단계 인증을 도입한 완벽한 보안 ▲스마트 UX로 편의성을 극대화한 원격 제어 기능을 주요 특징으로 내세운다.

/사진제공=알서포트
'리모트뷰 엔터프라이즈'는 기업 PC와 모바일 기기, 원격지의 무인 단말기 등 기기 중앙 관리가 필요한 기업 관리자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수의 단말기를 3단계까지 그룹화하고 사용 권한을 차등 부여한다.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인 라이브뷰를 통해 원격 접속을 하지 않아도 단말기의 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보안을 위해 AES 256bit, SSL 128bit 암호화와 구글 OTP 2단계 인증을 도입했다.

편리한 원격 제어를 위해 ▲스마트 UX/UI 적용 ▲등록기기 일괄 제어 명령 ▲접속 가능 시간 설정 ▲원격지 제어 동의 ▲IP/MAC 접속 허용 등 새로운 기능도 대폭 추가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모트뷰는 강화된 기능과 차별화된 성능으로 개인의 모바일 생활, 기업의 업무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서포트는 새로워진 ‘리모트뷰’ 출시와 더불어 연말을 기념해 개인 및 기업 고객을 위한 ‘당신만의 산타, 리모트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구매 금액의 40%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rview.com) 또는 전화(070-7011-1378)로 확인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