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서 대학생 여행지원 이벤트 개최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 2015.11.30 12:00

대학생 6팀에 각 150만원 여행경비 지원

/사진제공=리노스

리노스 패션부문의 이스트팩이 대학생을 위한 여행지원 이벤트 '이스트패커(Eastpaker) C 시즌2'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이스트팩 홈페이지(www.eastpak.co.kr)를 통해 내달 15일까지 여행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난해 7월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6팀을 선발해 각 150만원의 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또 여행용 트롤리, 백팩 및 힙색 등 다양한 이스트팩의 신상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우수 여행 후기 연재팀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추가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백국일 리노스 마케팅본부 이사는 "험난한 경쟁으로 지쳐있는 대한민국 20대가 여행을 통해 새로운 시각을 갖고 자신만의 꿈과 목표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갖게 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적"이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이스트패커C를 모집해 한국 이스트팩만의 마케팅 활동으로 정착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팩은 지난 2009년 리노스가 국내에서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을 늘려가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
  4. 4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