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는 매장 계산대 앞 태블릿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적립뿐 아니라 적립 데이터를 자동 분석해 가맹점 운영현황을 본사에서 관리할 수 있는 고객관리 솔루션이다.
미스터도넛은 이번 스포카와의 제휴를 기점으로 멤버십 수단을 종이쿠폰에서 태블릿 적립으로 전환한다.
미스터도넛 적립 고객은 10번 구매시 커피 및 도넛을, 20번 구매 시 미스터도넛 캐릭터인 폰데라이온 인형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매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스포카는 미스터도넛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적립 데이터 분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5년 초부터 스포카는 야놀자, 그램그램 등 제휴 브랜드에서 적립기능을 통한 응모 및 추첨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손성훈 스포카 공동대표는 "개인매장 위주였던 도도 포인트 서비스 초기와 반면, 현재 2015년 11월 기준 제휴매장 5500개 중 절반이 브랜드 매장이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카는 지난 6월과 11월 도도 인사이트(적립 자동분석 도구)와 도도 매틱(쿠폰 자동발송 엔진)을 출시해 고객관리가 필요한 매장에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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