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어워드' 카탈로그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김소연 기자 | 2015.11.27 17:16
26일 제주도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첫줄 3명 중 왼쪽) 하야시 사사키 일본통신판매협회(JADMA) 협회장, (가운데)이상규 한국온라인쇼핑 협회장, (오른쪽)왕닝 중국전자상회(CECC) 부회장이 수상자들과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br>
NS홈쇼핑이 지난 26일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에서 카탈로그 부문 대한민국 대표로 아시아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중국 전자상회, 일본 통신판매 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은 한해 동안 아시아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제주도(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은 한·중·일 온라인 쇼핑 관계자 총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S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관리 노력과 성숙기에 돌입한 카탈로그 시장에서 DB마케팅을 통해 마켓슈어를 유지하는 노력을 이어 온 점을 인정받아 '카탈로그' 부문을 수상했다. NS홈쇼핑은 '아시아 온라인 쇼핑 어워드'에서 2012년 TV홈쇼핑 부문, 2013년에는 카탈로그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김용만 NS홈쇼핑 SB사업본부장은 "카탈로그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매체라는 차별점이 있다"며 "이번 수상은 꾸준한 신상품 발굴과 고연령, 1~2인 소가구에 맞춘 상품구성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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