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전진, 화보서 댄디한 매력 발산…여유로운 미소 '눈길'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11.25 17:31
/사진=얼루어코리아
그룹 신화 전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25일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코리아' 측은 슈트가 잘 어울리는 '슈트남' 전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진은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슈트와 나비넥타이를 착용하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여유로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진은 솔로 활동의 긴 공백기에 대해 밝혔다. 그는 "늘 생각은 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 사이에 신화 활동을 계속 해서 타이밍이 맞지 않았던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어떤 가수나 앨범 낼 때 당연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을 것"이라며 "나는 특히 7년 만에 내는 솔로 앨범이기에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결혼에 대해서는 "가정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며 "처음 결혼하는 멤버에게 모든 관심과 물자가 다 쏠릴 것이기에 신화 내에서 무조건 세 번째 안에 결혼하는 게 목표"라고 말해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진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얼루어코리아' 12월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