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열린 EDDIES, 국내 영어 교육 기업 ‘리틀팍스’ 수상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 2015.10.15 10:52
'20th Education Software Review Awards(EDDIES)'에서 국내 영어 교육 기업 리틀팍스(www.littlefox.co.kr)가 수상했다. EDDIES는 미국에서 열리는 교육 분야 어워드로서 올해 20회를 맞이했다.

EDDIES는 선생님과 학부모가 더욱 효과적으로 학생과 자녀를 교육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풍부한 콘텐츠 또는 혁신적인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를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Reading A-Z, 내셔널지오그래픽 에듀케이션 등 전 세계 많은 교육 기업들이 신청하며 이 중 콘텐츠의 우수성, 활용성, 기술적 특징, 주제 및 소재, 관리 시스템 등을 평가하여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리틀팍스는 Upper Elementary ELL-Animated Reading Website 부문에서 수상했다.

리틀팍스의 수상은 국내 기업의 영어 교육 콘텐츠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미국에서 인정받았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실제로 EDDIES 수상 기업 대부분이 미국을 포함한 영어권 국가의 기업들이다.

리틀팍스의 콘텐츠는 이번 수상 외에도 이미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미국의 Teachers’ Choice Award를 비롯하여 이탈리아 볼로냐 국제 아동도서 전, National Parenting Publications Awards, Interactive Media Awards 등 권위 있는 여러 어워드에서 수상을 했다.


리틀팍스는 콘텐츠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사이트(www.littlefox.com) 및 앱을 통해 현재 세계 약 70여 개국 회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일본 등의 해외 기업들과 다양한 제휴를 추진하며 본격적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한편, 리틀팍스를 포함한 전체 수상 명단은 EDDIES 공식 사이트(computedgazet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