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2016 S/S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공식 후원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10.12 14:21

60여 쇼 백스테이지 후원…신제품 샘플링 1만명 대상 진행

/사진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오는 16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2016년 S/S 헤라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를 공식 후원한다고 12일 전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016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총 60여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다. 패션쇼의 완성도를 높이고 헤어 트렌드를 리딩하는 NO.1 프로페셔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포부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에센스 이엑스'와 '디자이닝 스프레이'를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링 라인의 제품을 활용해 백스테이지 헤어스타일 연출에 톡톡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패션위크 기간 동안 방문객 1만명에게 신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극찬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극손상 모발을 한올 한올 윤기 있고 탄력 있게 가꾼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번 2016년 S/S 헤라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공식 후원을 통해 전세계인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국내 최정상 급 디자이너들의 쇼에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으로 쇼를 빛낼 것"이라며 "패션위크 백스테이지 지원 및 헤어 트렌드 쇼를 통해 지속적으로 국내 헤어 산업 발전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헤어 아트 디렉터 오민의 총괄 지휘 아래 스타일플로어 임진옥, 더 세컨드 한오, 라엔뜨레 황상윤, 디 바이 수성 수성, 마끼에 고준영, 그리고 아모스프로페셔널 콘셉트 살롱 살롱에이 까지 총 6개 살롱이 참가해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