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창업 베이글카페 “최고급 원두커피가 1000원”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2015.10.10 14:15
최근 창업시장에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핫이슈가 되고 있는 베이글카페(Beigel Caffe, www.beigelcaffe.co.kr)가 고객 사은 이벤트로 10월 한 달 동안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이글카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레인포레스트 인증을 받은 최고급 프라넬 원두커피를 1000원에 제공한다.

사진제공=베이글카페(Beigel Caffe)
베이글은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식사 한 끼 대용으로 가능한 건강식이라는 특징 때문에 만들어진 이후 현재까지 뉴욕을 중심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사랑받아온 메뉴다. 최근 소비심리가 많이 위축되고 지출 또한 자유롭진 못하지만 맛과 건강에 좋다면 프리미엄급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고객층의 수요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따라 베이글카페에서는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천연발효종 수제 베이글 10가지에 다양하게 골라먹는 신선한 곡물크림치즈 17가지 메뉴를 제공, 트렌드를 즐기고 합리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베이글에 선택적으로 들어가는 크림치즈를 곡물과 천연과일로 만들어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이는 새로운 카페 트렌드로서 베이글 창업이 디저트 창업, 카페 창업 못지않게 각광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또한 베이글카페는 인기메뉴인 샌드위치베이글, 연어크림치즈베이글, 햄크림치즈베이글에 이어 최근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불고기버거베이글, 핫바베큐버거베이글, 콤비네이션피자베이글, 불고기피자베이글 등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단호박·포테이토·맛살·에그·참치·까르보나라·아라비아따 등으로 만든 샐러드베이글도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글카페 관계자는 “식사 대용의 수제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만남은 비수기 없이 사계절 내내 수요가 있는 디저트 메뉴로 매장 매출이 연중 고르게 나타난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최근 베이글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별다른 홍보 없이 창업 문의가 늘고 있다. 베이글전문점 창업자들의 성공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글카페는 가맹사업에서도 연일 승승장구하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규모 평수에 알맞은 안정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콘셉트와 감각적인 메뉴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기반으로 평가된다. 인천구월점, 대구시지광장점, 대구경북대점, 노량진점, 대구칠곡점, 구리교문점, 대전충남대점 오픈에 이어 인천송도점, 양재점, 부산부경대점, 대구동성로점, 연희점, 숙대점, 부산서면점, 부산남포동점, 서대문역점 등이 오픈 예정 중이다. 최근 오픈한 대구하양점은 오픈 기념으로 베이글을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고, 15,000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에코물병도 증정한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