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레드카펫, '콜라병 몸매' 부각하는 레드드레스 패션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10.06 15:01
/사진=김창현 기자, 박찬하 인턴기자
배우 이태임이 레드 드레스를 입고 콜라병 몸매를 뽐냈다.

지난 5일 오후 부산 해운대 영화의 거리에서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캐스팅 마켓 스타로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스타로드는 아시아 각국의 유명 배우와 감독 및 영화인들이 해운대 마린시티 아이파크아파트 앞에서 파크하얏트호텔까지 이어지는 영화의 거리를 걸으며 관객과 소통하는 자리로 레드카펫은 약 150 미터에 달한다.


이날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한 이태임은 골반이 타이트하게 핏되는 빨간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쪽 어깨에만 테일러드 칼라를 레이어드 한 듯한 원숄더 드레스를 입은 이태임은 미디움 헤어스타일에 태슬 귀걸이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배가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월드 프리미어 94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27편, 뉴 커런츠 부문 12편의 영화가 선보이며 10월1일부터 10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을 비롯해 부산 일대 극장에서 열린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