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은 공식 후원사로서 축제 현장에 자체 브랜딩 존(zone)을 마련할 계획이다. 우선 잔디마당 내 원형광장에 GMF2015 무대를 볼 수 있는 높이 10m 이상의 '직방 타워'를 설치한다. 이를 통해 직방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하고 관객들이 축제 분위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티켓 예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방 이용자이라면 누구나 8일까지 직방 페이스북 공식페이지(https://www.facebook.com/zigbangpage/posts/1709950909226672)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직방 앱 메인 배너에서도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제대로 즐기려면 '____'가(이) 직방!'이라는 문구의 빈칸을 채우고 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직방은 추첨으로 선발된 50명에게 1일권 입장티켓(양일 중 공연일자 선택 가능) 1인2매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일 직방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