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란트로, ‘프리지주24’ 싱글족 냉장고 필수 아이템으로 호평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 2015.09.07 16:37
실란트로(대표 박주원)는 일본에서 공식 수입한 냉장고 속 아이템 ‘프리지주24’(Fridgeezoo24)가 동아TV 여성 뷰티 프로그램 ‘뷰티태그’에 소개되면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프리지주24/사진제공=실란트로
지난 3일 방송을 탄 프리지주24는 우유팩을 닮은 귀엽고 깜찍한 인형으로, 냉장고 안에 넣어 놓으면 냉장고 문을 열 때마다 말을 걸어주는 제품이다. 싱글족들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효과가 있다며 여성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리지주24는 특히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으로도 주목받았는데, 콘셉트도 재미있다. 펭귄과 북극곰이 기존 살던 곳의 환경오염으로 인해 우유팩으로 위장하고 인간들의 냉장고에 숨어 살기 시작했다는 이야기다.

이 우유팩 인형들은 냉장고 문을 오래 열어놓으면 지구 온난화 현상이 일어난다며 빨리 문을 닫으라고 잔소리를 한다. 제품 내에 24시간 시스템이 내장돼 아침, 점심, 저녁, 새벽 시간대에 맞는 40가지 이상의 적절한 단어를 구사한다. 사용 전원은 AAA 전지 2개로 제품 구매 시 포함돼 있다.


실란트로 관계자는 “뷰티태그 제작진이 독특하면서 귀여운 아이템을 찾던 중 프리지주24를 접하고 연락해 왔다”며 “이미 일본 현지에서는 2010년 론칭돼 유명 라이프스타일숍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면서 해마다 한정판이 발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실란트로는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리지주24를 판매 중이다. 뷰티태그 방영을 기념해 실란트로허브 쇼핑몰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