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는 전날 경기도 성남시 놀부 본사에서 '놀부-SK플래닛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놀부는 시럽오더 서비스를 도입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최초다.
양사는 향후 고객의 메뉴 선택폭과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다방면의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에 나설 것을 합의했다.
시럽오더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모바일 선주문, 결제 및 대기 알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원하는 메뉴를 주문, 결제까지 완료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놀부는 시럽오더 도입으로 기존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신규브랜드(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레드머그커피) 인지도 상승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럽오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해 12월까지 브랜드별로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럽오더 이벤트 페이지 및 놀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시럽오더 도입은 놀부의 영타깃(Young Target) 공략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