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LG하우시스-해비타트, 사회공헌활동 협약

머니투데이 수원=김춘성 기자 | 2015.08.20 14:04

대학생등 참여하는 거버넌스형 사회공헌 시작


경기도시공사가 민간기업(LG하우시스),사회적기업(해비타트),대학생 봉사단이 함께 참여하는 거버넌스형 사회공헌을 시작한다.

이를 위해 공사는 20일 공사에서 업무제휴협약 및 경기도내 대학생 30명으로 구성된 '경기도시공사 G-UM(지음) 봉사단 2기'발대식을 가졌다.

협약을 통해 공사는 노인·장애인 복지시설 리모델링 사업인 ‘G-UM(지음)’ 및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사업인 ‘꿈꾸는 공부방’ 등에 기금 후원 및 사업관리를 하며, LG하우시스는 공사 자재 등을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경기도 남양주 소재의 노인복지시설 ‘안나의 집’(지음 2호점)에 내·외부 단열 공사와 휴게실 리모델링 공사를 마쳤으며, 이 달 말에는 직원들과 대학생들이 도색공사, 벽화그리기 등을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3호점으로 안산시 단원구 소재의 장애인시설인 ‘만나복지원’을 선정하고, 10월 중 재능기부를 포함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현재 내부설계 중이다.

경기도시공사 조우현 고객지원처장 “공사는 앞으로도 경기도내 열악한 주거·교육 환경 개선 등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경기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4. 4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
  5. 5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