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소니코리아는 5년 연속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도 6개월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번 체험단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A6000’과 전문가급 광학 30배 줌 카메라 ‘HX90V’를 체험할 ‘스피디 줌(Speedy Zoom) 부문’ 6명, 동급 최고 수준의 엔트리 하이 미러리스 카메라 ‘A5100’과 세계 최소형 광학 30배 줌 카메라 ‘WX500’을 체험할 ‘뷰티 줌(Beauty Zoom) 부문’ 6명 등 총 2개 부문 12명으로 구성한다.
체험단은 발대식 이후 각 제품을 3주씩 체험하며 총 6주간 활동하며 여행, 출사, 일상 등 다양한 환경 속에서 최적화된 제품을 체험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체험 제품인 A6000, A5100, HX90V, WX500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