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롤삼국지 Global'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 2015.07.28 17:21
넥슨(대표 박지원)은 슈퍼비스튜디오(대표 오동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롤삼국지 Global'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28일 출시했다.

롤삼국지 Global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먼저 출시된다. 하반기 중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도 진출한다.

롤삼국지 Global은 카드배틀과 보드게임의 장점을 접목한 삼국지 보드게임이다. 삼국지의 개성 있는 장수 카드를 활용해 지역 점령과 영토 확장, 배틀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롤삼국지 Global 출시를 기념해 8월 13일까지 게임 내 모든 유저들에게 등급과 상관없이 승급 시 '군주 카드팩' 1장을 지급하고, 매 등급 합성 시 등급에 따라 '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하반기 중 롤삼국지 Global의 iOS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