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VIP뉴스·디지털 초판서비스 시작합니다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 2015.07.01 03:20
매순간 새롭고 역동적인 머니투데이가 7월1일부터 VIP뉴스와 디지털 초판신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VIP머니투데이'는 이슈 현장의 생생한 정보와 앞을 비추는 프리미엄 뉴스, 깊이 있는 칼럼 등으로 고품격 뉴스 서비스의 새 지평을 열 것입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VIP머니투데이'는 이코노미스트 칼럼인 'T.O.M(The Touch of the Market)', 투자의 앞길을 비추는 '투자디렉터', 뜨거운 이슈 현장을 100% 그대로 보여주는 'FULL TEXT', 화제의 인물과 뉴스 뒤의 사실을 전달하는 'Who&Why'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TOM'은 거시경제와 자본시장, 기업 등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주요 경제이슈와 트렌드를 앞서 짚어내는 등 인사이트 넘치는 콘텐츠를 회원들에게 전달합니다.


'VIP머니투데이' 특별회원은 하루 먼저 머니투데이 신문을 PDF 형태로 볼 수 있고, 일반회원은 모바일과 태블릿, PC로 머니투데이 신문을 만날 수 있습니다.

'VIP머니투데이'를 터치하면 (세상을, 경제를,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취재진이 꾸려 나가는 VIP머니투데이를 통해 독자 여러분들이 원하는 ( )를 채워 나가세요. 사이트 주소 : vip.mt.co.kr 문의 : 02-767-6800, vip@mt.co.kr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