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중기제품]녹슬 걱정없는 네이처닉 '식기건조대'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5.06.12 07:00
네이처닉의 '유로2단식기건조대'
주방용품 전문 제조업체 네이처닉이 만든 ‘유로 2단 식기건조대’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중국에도 수출되는 인기 제품이다.

이 건조대의 흰색 테두리는 강화플라스틱인 ABS로 만들어 식기와 주방용품을 많이 올려도 무거운 하중을 잘 견딜 수 있다. 내부의 스테인레스 받침대는 최고급 스테인레스를 적용, 쉽게 녹슬지 않는다. 넓은 수납공간도 갖추고 있다. 제품 하단의 자동 물받이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길이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3단 수저통은 식기건조대의 왼쪽과 오른쪽, 뒤쪽 등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어 좁은 주방 공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도 강점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올 초 독일의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입상했다.


오대운 네이처닉 대표는 "저가의 철제 식기건조대는 쉽게 녹이 슬어 주방 환경을 위협할 우려가 있다"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더욱 많이 개발 해 해외에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