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10기 모집

머니투데이 김성호 기자 | 2015.06.09 08:54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9일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모임인 우공비맘 10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공비맘은 좋은책신사고가 만든 초등 전과목 참고서 '우공비'와 엄마를 뜻하는 '맘'의 합성어로, 우공비 브랜드를 홍보하고 초등 참고서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며 자녀 교육의 경험을 나누는 학부모 모임이다. 우공비맘으로 선정되면 약 6개월간 시중 참고서 평가, 시장 조사, 의견 개진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우공비맘 멤버를 위한 커뮤니티에서 선후배맘들과 자녀 교육 노하우와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우공비맘으로 선정된 학부모는 우공비, 우공비 자습서 등 신사고 인기 초등 참고서 2학기 4권과 우공비맘 전용 기념품을 받게 된다. 또 좋은책신사고가 주최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교육정보 강연회에 우선 참여권이 주어지며, 활동기간 동안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우공비맘은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총 300명을 모집하는 이번 우공비맘 서포터즈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인 초등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1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 간단한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