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BNK 행복한 음악캠프' 신청자 모집

머니투데이 권다희 기자 | 2015.05.26 13:57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이 ‘제3회 BNK 행복한 음악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BNK금융그룹은 젊은 음악인의 재능을 개발하는 교육문화 나눔 사업 ‘BNK 행복한 음악캠프’를 오는 7월 27일부터 5박 6일간 부산은행 기장 연수원에서 진행한다.

‘행복한 음악캠프’는 만16세 이상 29세 이하(1999년~1986년생)이하 음악전공자가 신청할 수 있다. 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6월 10일까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나 부산은행 조은극장 홈페이지(www.gp-gp.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BNK금융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개인레슨이 쉽지 않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등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며, 올해 음악캠프에는 부산국제교류재단을 통해 외국인 학생에게도 참가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캠프에 필요한 비용 전액을 BNK금융그룹에서 부담하고 국내외 최정상급 교수진들도 재능기부 형태로 자발적으로 참여해 맞춤형 레슨을 실시할 계획이다.

올해는 서류심사와 오디션을 거쳐 최종 125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참가자 지원 신청 및 공연관람 등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