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먹는 화장품 '이너비', 체험 마케팅

머니투데이 오승주 기자 | 2015.05.25 10:43
CJ제일제당의 국내 대표 먹는 화장품 '이너비'가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4월 새로 출시한 젤리 형태의 '이너비 아쿠아스틱'과 탄산수 타입 '이너비 워터스파클링'의 주 타겟인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CJ제일제당은 2030 여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홍대 CGV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메이 팝콘과 음료로 구성된 '고메이 믹스 콤보' 구매 고객에게 '이너비 아쿠아스틱' 2개를 제공한다. 영화관 내 인증샷 이벤트 추첨을 통해 '이너비 키트'로 준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너비 아쿠아스틱은 복숭아 맛의 젤리 타입으로 물이 없어도 간식처럼 먹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이너비 워터스파클링은 탄산수 열풍에 맞춰 출시한 탄산수 타입으로 부드러운 상쾌함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린애플 맛을 더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