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봄은 세계 시장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해 전시회 등에 적극 참가, 홍보 및 개척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가파른 수출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의 강점 가운데 또 하나는 피부와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창출한다는 것이 경영 방침이다. 화장품을 만들 때 천연 오일과 천연 추출물 등의 원료만을 쓴다. 또한 리봄의 제품들은 미백과 수분 공급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리봄화장품은 안전하고 믿을 만한 화장품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브랜드"라며 "화장품을 까다롭게 선택하는 이들도 거리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생산한다"고 말했다.
업체는 △CGMP(미국 FDA 의약품 품질관리기준) △ISO 9001 △클린(CLEAN) 사업장 등의 인증을 받았다. 특허도 다수 보유 중이다. 2013년 '제50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는 산업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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