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푸르메재단에 장애어린이 위한 유아교구 전달

모두다인재 정봄 기자 | 2015.04.28 14:15
/사진제공=한국짐보리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는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푸르메재단을 방문해 유아교구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짐보리 최아영 부사장 및 마포신촌, 은평, 한남, 디큐브, 보라매 짐보리까지 5개 센터의 원장들과 푸르메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해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푸르메재단에 전달된 짐보리·맥포머스 교구는 향후 세종마을 푸르메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어린이들에게 전달돼 학습능력 및 사고력 향상, 정서 안정 등의 치료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2016년 초 마포구 상암동에 개관 예정인 푸르메재단의 어린이재활병원에도 인근 센터와 연계해 다양한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짐보리는 '나눔은 한국짐보리가 추구하는 또 하나의 가치'라는 이념을 토대로 한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 연계한 활발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또한 푸르메재단은 장애인과 장애 어린이들에게 재활치료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활전문 의료기관을 건립·운영하고, 장애인이 지역공동체에서 함께 생활 할 수 있도록 사회문화를 조성하는 비영리공익법인이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