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發 훈풍, 탄력 받은 건설주에 주식자금 활용해볼까

머니투데이 머니two  | 2015.04.08 12:52
이란 핵 협상 타결로 건설주들이 연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란 경제 제재가 풀리면 플랜트 공사와 토목, 건축 공사가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다.

또한 국내의 부동산과 통화정책도 건설주에 우호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앞으로도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아시아인프라투자은행(AIIB)의 참가로 인해 건설주는 내년에도 수혜를 입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건설주에 대한 기대감이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는 만큼, 관련 종목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유효하다. 만약 종목 매입을 위한 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매입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둔 투자자들에게도 스탁론은 유용하게 활용된다.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간단히 갈아타는 것이 가능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의 기회를 기다릴 수 있다.


◆ 하이스탁론, 연 3.1% 업계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이나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여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한 상품이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종목 100% 집중투자 역시 가능하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28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한국화장품, 코리아나, 한국화장품제조, 이월드, 우원개발 등이 있다.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mtd/loan_apply/mtd.php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286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