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문재인, 27일 나란히 성남행…선거 지원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 2015.03.27 06:03

[the300]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와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가 27일 나란히 경기도 성남을 찾아 세 대결에 나선다. 4·29 국회의원 재보궐선거가 치러지는 성남 중원 출마 후보들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김 대표는 이날 성남 중원구에서 '4·29 재보궐 선거 필승을 위한 성남·광주지역 핵심당원 연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김 대표와 함께 서울시장 선거 패배 이후 공개석상에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던 정몽준 전 대표도 참석해 신상진 성남 중원 새누리당 후보를 지원한다.

아울러 유승민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4월 임시국회 개의에 앞서 이날 오전 각 상임위 간사단과 회의를 갖고 현안들을 챙길 예정이다.


문재인 대표는 이날 오전 성남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새정치연합 현장최고위원회를 개최한다. 문 대표는 장환석 새정치연합 성남 중원 후보에게 운동화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후 문 대표는 한가람장애인보호작업장을 방문한 후 성남 섬유제조사협동조합을 찾아 대표자들과 간담회를 개최, 산학관 협력모델의 발전방향을 논의한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4. 4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