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법스터디, 베테랑 컨설턴트들의 차별화된 학습-입시컨설팅

머니투데이 B&C 고문순 기자 | 2015.03.18 17:53
-브랜드파워대상

교육컨설팅 전문가 그룹 비법스터디는 17년에 걸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체계적인 자체 컨설팅 프로그램과 교육관리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해 분당센터 지사 설립을 시작으로 전국 단위로 그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꾸준한 자체 프로그램 개발로 다양화된 교육 현실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비법스터디의 주요 프로그램은 크게 컨설팅과 관리 프로그램으로 나눌 수 있다. 교육컨설팅은 입시컨설팅, 학습컨설팅, 진로컨설팅, 독서컨설팅 등으로 구성되며 교육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입시관리, 학습관리, 비교과관리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교육컨설팅 전문가그룹답게 최소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교육 컨설턴트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비법스터디 자체 프로그램 개발과 전국 단위 설명회 및 컨설팅을 통해 컨설턴트들의 역량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비법스터디의 팀 구성은 교육파트별로 세분화되어 있다. 자기주도학습 컨설팅부터 중, 고등 입시컨설팅까지 파트별 세분화된 팀 구성과 유기적인 연결관계를 통해 전문화와 종합적인 관리가 모두 가능하다. 또한 최근 중요도가 증가하고 있는 학생부 및 비교과 관리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였으며, 이를 대치동, 분당 대형학원에 적용하여 작년 대학입학 학생부 종합 전형 85% 합격이라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더불어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회사운영으로 대기업 주최 설명회, 전국 단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단위 교육행사 진행이 가능한 공인된 교육컨설팅 기업이다.


비법스터디 서국 대표/사진제공=비법스터디
비법스터디는 2014년 교원 빨간펜 그룹과 5~6월에 걸쳐 전국 단위 설명회를 진행한 데 이어 9~11월까지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 컨설팅을 진행함으로써 컨설팅 프로그램이 극소수의 학생뿐만이 아닌 다양한 학생들의 케이스에 맞춰 맞춤형 관리가 필요함을 강조하기도 했다. 또 한솔PNS 등과 전국 단위 자체 설명회 및 전국 단위 학원 협력 설명회, 컨설팅 등을 진행했다.

비법스터디의 서국 대표는 “학생관리의 중요성이 비교과의 비중에 맞추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앞으로도 학습과 관련된 정보의 차이에 따른 격차가 더욱 커질 것”이라며 “10년 이상의 컨설팅 경험이 있는 전문가가 필요한 이유”라고 설명했다. 실제로도 대학생 멘토를 주로 한 여러 컨설팅 업체가 이러한 교육 추세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다양한 사례를 다년간 겪어본 이른바 ‘베테랑 컨설턴트’와의 상담이 가능한 곳은 현재로서는 비법스터디가 거의 유일하다.

서 대표는 “비법스터디가 축적한 데이터와 연륜으로 입시에 대해 걱정하고 염려하시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는 것이 저를 포함한 여러 컨설턴트들의 숙명이자 사명”이라며 “2015년에는 전국 10개 센터 개설을 목표하고 있으며 현재 대구, 전라남도 지역의 센터 추가 개설을 준비,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