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부천시민과 환자들을 위한 음악회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5.03.09 23:36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이문성)은 ‘새봄맞이 부천시민과 환자들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오는 12일 오후 4시 원내 별관 지하 1층 순의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MC 오동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곽종목(건아들), 이재민, 이수나, 오수야, 최천경 등 대중 가수 5명이 출연해 ▲젊은 미소 ▲비껴간 인연 ▲나쁜 남자 ▲골목길 ▲7080노래 메들리 ▲팝송 메들리 등, 대중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가요를 선보인다.

이번 음악회는 무료로 진행하며, 부천시민과 환자, 환자 보호자 등 원하는 사람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문의는 032-621-5686~7(홍보팀)로 하면 된다.


이문성 병원장은 “부천시민과 환자들이 이번 음악회를 통해 새봄처럼 일상과 건강의 활력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일상과 병상 생활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지역 유일의 상급 종합병원인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순천향 40주년 기념 힐링 콘서트, 블라디보스톡 팝스 오케스트라 공연, 보헤미안 싱어즈 콘서트, 국화축제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역 사회와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