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베르사체(VERSACE), 2015 F/W 밀란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3.04 11:31
/사진제공=베르사체(VERSACE)
베르사체(VERSACE)가 2015 F/W 밀란 패션위크에서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달 27일(현지시각) 밀란 패션위크에서 진행된 베르사체 2015 F/W 여성 컬렉션에서는 레드, 옐로, 그린과 같은 비비드한 원색을 클래식한 블랙과 매치한 파워풀한 컬러와 실루엣의 의상을 공개했다.

특히 새로운 그릭 패턴이 등장했는데, 베르사체의 아이코닉한 그릭 키 문양을 역동적인 이모지와 함께 변형해 의류와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 컬렉션에 나타냈다.


그릭 프린트를 적용한 비비드한 원색 원단을 배색해 카툰 같은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그릭 패턴의 레더 퀼팅 백과 퀼티드 스웨이드 클러치백은 그릭 키 문양의 키 체인 장식을 추가했다. 스웨이드 샌들은 플랫폼 밑창과 그릭 메탈 스택힐로 화려함을 더했다.

베르사체의 크리에티브 디렉터인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이번 컬렉션은 오늘과 미래의 베르사체를 표현한다. 이번 컬렉션의 새로운 그릭 패턴은 베르사체의 정통적인 장인 정신과 그릭 키 문양, 그리고 미래의 이모지를 모두 상징한다"라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