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 그녀의 선택]에몬스, '스타일리쉬'한 신혼공간 제안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5.03.05 06:03

스타일리쉬2 시리즈로 공간 효율성 높이고 동선은 줄이고

에몬스 '스타일리쉬2' 침실
에몬스는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높인 '스타일리쉬2' 침실시리즈를 새롭게 내놨다.

‘스타일리쉬2’ 시리즈는 정형화된 옷장 구성을 벗어나 900mm 사이즈의 옷장, 이불장, 서랍형 이불장과 기능을 강조한 450mm 사이즈의 데일리 코디장, 일체형 화장대장, 앤드선반장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코디장은 자주 입는 옷과 다음날 입을 옷을 미리 준비할 수 있고, 이중 옷걸이와 액세서리 서랍, 넉넉한 하부 서랍으로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확보했다. 전신형 거울과 수납장으로 구성된 일체형 화장대장, 인테리어 효과와 수납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엔드 선반장 등 원하는 기능의 옷장류를 추가해 스타일리쉬하게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스타일리쉬2’ 시리즈는 하이그로시 소재를 사용해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가구 표면은 나무무늬로 자연스러움을 더했다.


에몬스는 ‘스타일리쉬2’ 시리즈를 기존의 침실보다 작은 사이즈로 개발해 신혼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침대, 협탁, 4단 서랍장, 600 화장대, 선반장, 600책장, 800책장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유선형 침대헤드에 선반기능과 조명기능을 가미해 실용성도 좋다.

옷장류 내부에 공기정화, 탈취효과 등을 위해 참숯볼을 내장하고 천연옥, 천연황토로 마감된 프리미엄 에코보드를 사용해 원적외선과 음이온 등을 발생시키는 기능을 추가, 공기 중에 유해한 물질과 세균을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옷장 문은 자칫 옷깃과 손가락이 끼는 위험을 소프트한 안전 경첩을 사용해 사용자의 위험 요소도 없앴다.

또한 에몬스는 지난 1월 프리미엄 매트리스 '벨소노 포텍스'를 출시했다. 매트리스 본체와 위 탑퍼로 구성된 '투 웨이 탑퍼' 시스템을 갖춘 벨소노 포텍스는 위와 아래 양면의 쿠션감이 달라 미디움, 하드, 세미하드 등 경도를 고를 수 있다.매트리스 본체는 7존 독립형 스프링과 라텍스를 탑재했고 엣지 서포트를 적용하여 가장자리 처짐까지 방지했다. 벨기에 비스코스 원단과 양모, 캐시미어, 바이오 컴포텍스 등 고가의 소재가 적용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