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순매수 전환 후 현 상황에서 중요한 것은 반등의 강도와 방향성인데, 전반적으로는 긍정적인 상황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시각이다. 강세장을 평가하는 요인 중 하나는 주도종목군의 출현이다. 최근 거래대금 증가와 수익성 개선에 힘입은 증권주의 강세추이가 형성되기 시작했고, 더욱이 전날에는 새로운 휴대폰 라인업인 갤럭시S6 공개효과에 힘입어 삼성전자가 140만원을 돌파했다. 연초 반등한 코스피 시장은 일단 1980선 안팎에서 호흡을 가다듬을 사이도 없이 2000선에 근접했는데, 이는 시장의 강세가 예상보다 강하다는 점을 시사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951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SJM홀딩스, 티이씨앤코, 한올바이오파마, KTcs, F&F, KR모터스, 부산주공, 유성기업, 삼부토건, 이건산업, 동부CNI, 코스모화학, 한솔로지스틱스, 화승알앤에이, 대양금속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95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