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대학생위한 '마케팅 아카데미' 열어

머니투데이 장시복 기자 | 2015.01.26 14:56

KPC 외 마케팅분야 전문가 10여명 지식기부

/사진제공=KPC
한국생산성본부(KPC)는 지난 23일 'KPC 12기 대학생 마케팅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마케팅 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국내외 30개 대학 42명의 대학생들이 2주간의 교육을 마치고 수료증을 받았다.

이 아카데미는 대학생들에게 직무에 대한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해 기업이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키우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에 열두 번째 열리는 것이다.


프로그램에는 마케터와 광고기획자로 KPC에서 강의 및 컨설팅을 하는 전문가들이 지식기부 형식으로 참여했다. 참가 학생 전원은 무료로 실무형 강의와 관심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을 받았다.

KPC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취업 준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감을 덜고 실무에 대한 자신감과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청년인턴제 지원사업과 다양한 분야의 취업 교육 아카데미 사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