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B&C 임수정 기자 | 2014.12.30 16:07
온, 오프라인에서 트렌디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 받는 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가 2104년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 대상을 수상했다.

2009년 온라인 사이트를 시작으로 주얼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해온 도나앤디는 생산기반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여 2014년 가장 사랑받는 주얼리 브랜드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사진제공=도나앤디
도나앤디는 훌륭한 제품뿐 아니라, 자체 공장 보유, 전문적인 직원들의 서비스와 꼼꼼한 사후관리까지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강점으로 한 번 찾은 고객들의 재방문이 끊이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하며, 2011년 가로수길 본점을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다가가고 있다.

도나앤디 박미호 대표는 “2009년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성장해온 도나앤디가 브랜드파워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이는 변함없이 도나앤디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보답하는 도나앤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도나앤디는 많은 셀렙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2015년에도 도나앤디만의 독특하고 트렌디한 컬렉션들을 준비하고 있다.

하이퀄리티 주얼리 도나앤디 제품은 가로수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www.dona-d.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강형욱, 훈련장·회사 부동산 전부 매물로 내놨다
  2. 2 쇼트트랙 김동성, 포크레인에서 식사라니…건설현장 '포착'
  3. 3 김호중 소속사 본부장이 삼킨 '메모리카드' 살릴 수 있나?…의사 판단은
  4. 4 "1~4위 SUV가 싹 쓸었다"…그랜저 시대 끝, '국민차' 등극한 차는
  5. 5 "아버지 충격에 뇌출혈"…황의조 형수 2심서 피해자 측 엄벌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