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정부 3.0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김상희 기자 | 2014.12.24 10:48

최우수상에 '국세청과의 협업을 통한 국가 재정수입 증대' 선정

캠코는 23일 부산사옥에서 정부 3.0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참가자가 발표를 하는 모습/사진제공=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홍영만)는 지난 23일 부산사옥에서 정부 3.0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전 사업분야에서 제출된 총 54건의 사례 중 1차 예비심사를 거친 9건의 사례가 발표됐으며, 김종호 경희대 교수(행정학) 등 정부 3.0 외부전문가 6명과 80여 명의 직원들이 평가단으로 참여했다.

최우수상에는 '국세청과의 협업을 통한 국가 재정수입 증대'가 선정됐으며, '고객중심의 바꿔드림론 원스톱 서비스', '국민공모전을 통한 국유지 개발·활용' 사례 등이 우수상으로 뽑혔다.


홍영만 캠코 사장은 "캠코는 정부3.0 취지에 맞게 공공정보와 서비스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캠코 스퀘어'를 구축 중에 있다"며 "국민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오늘 선정된 우수사례의 공유·확산을 통해 국민의 요구에 부합하는 혁신노력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3. 3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