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꿈(DREAM)드림’ 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기부링팀  | 2014.12.19 15:16
함께하는 사랑밭이 ‘꿈(DREAM)드림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의 일환으로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에 위치한 다정한지역아동센터에서 환경개선 공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장판과 벽지를 지원하고 화장실 바닥에 타일을 깔고 벽타일의 돔 천정을 설치하여 방수 기능을 추가했으며, 곰팡이 방지 시공을 진행했다.

다정한지역아동센터장은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도배와 장판을 지원해주셔서 큰 짐을 덜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센터에 다니고 있는 한 어린이는 “전보다 시설이 훨씬 좋아져서 지역아동센터에 오는 것이 즐겁다.”며 환하게 웃었다.

함께하는 사랑밭의 ‘꿈(DREAM)드림’ 사업은 복지 업무를 수행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연계하여 환경개선 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우리 아이들이 더욱 좋은 여건에서 교육과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한편,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주)기부링(대표:허관우)과 함께 별도의 비용 없이 자신의 통화연결음을 후원기업(단체)의 음원으로 바꾸기만 하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월 2,500원의 적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개념 기부금 조성 사업인 “당신의 통화연결음을 기부해주세요”에 동참하고 있다.

기부링은 모바일(m.givering.org)과 PC(www.givering.org)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한 서비스는 12월경 출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말도 안 되는 휴진하게 된 이유는…" 소아흉부외과 교수 '통곡의 편지'
  2. 2 신동엽, '대마초 사건' 자폭 개그에…"부끄러운 줄 모르냐" 일침
  3. 3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
  4. 4 "저게 뭐지?" 기다란 뱀 스르륵…김포 아파트 주민들 공포
  5. 5 "아파트서 생선 굽지마, 역겹다"…쪽지 떼자 또 붙인 입주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