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여성가족재단, 함께하는 사랑밭 ‘배냇저고리 캠페인’ 참여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기부링팀  | 2014.12.17 15:11
서울시 여성가족재단 직원들이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서울시 여성가족재단이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캠페인에 참여한 서울시 여성가족재단 직원들은 바쁜 업무 시간을 쪼개 정성껏 배냇저고리를 만들었다.

서울시 여성가족재단 직원들은 미혼모를 도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꼭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미리 밝혔으며, 함께하는 사랑밭의 배냇저고리 만들기 강의 내용을 미리 숙지하고 오는 등 캠페인 참여에 대한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고 있는 미혼모 자립지원 캠페인에 소개된 안타까운 미혼모 사연을 보고 서울시 여성가족재단 직원들은 같은 여성의 입장에서 큰 관심을 보였다.”면서 “몇 명의 직원분들은 함께하는 사랑밭의 후원자가 되어 미혼모들을 계속 후원하겠다고 약속했다.”고 전했다.


미혼모 자립지원 캠페인은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를 통해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홈페이지(www.withgo.or.kr)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관련 부서(사업팀 02-2688-2954)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주)기부링(대표:허관우)과 함께 별도의 비용 없이 자신의 통화연결음을 후원기업(단체)의 음원으로 바꾸기만 하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월 2,500원의 적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개념 기부금 조성 사업인 “당신의 통화연결음을 기부해주세요”에 동참하고 있다.

기부링은 모바일(m.givering.org)과 PC(www.givering.org)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한 서비스는 12월경 출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4. 4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5. 5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