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삭스, 내년 코스피 최고 2300선 예상

머니투데이 머니two  | 2014.12.12 09:07
골드만삭스는 내년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의 순이익이 올해보다 19.2%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경기가 회복세를 보이는 데다 유가가 하락하는 등 긍정적 영향이 크다는 설명이다. 환율, 세계 경기 회복 정도 등에 따라 코스피는 최고 2300선까지 찍을 수 있을 것으로 봤다. 내년 한국은행의 금리 인하 가능성에 대해서는 동결에 무게를 뒀다. 10월 한은 금융통화위원회에서 언급했듯 금융안정성을 맞추려면 가계부채가 중요한데 2012년 이후 가계부채가 추세적으로 올라가고 있다며 가계부채를 관리할 필요가 있는 데다 이자로 먹고 사는 은퇴자 등이 있어 소비가 늘어나는 효과는 제한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재정도 묶여있고 부동산이나 인구 등 구조적으로도 한계가 있는 데다 한은이 금리를 인하한다고 해서 해외 경제가 좋아지지 않는다며 금리보다 환율이 더 중요한 요인이라고 역설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728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오픈베이스, 손오공, 금호엔티, 대명엔터프라이즈, 보성파워텍, 엠게임, 스틸앤리소시즈, 젬백스테크놀러지, 코리아나, 국영지앤엠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728
바로가기 http://mt.cap114.co.kr/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