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물을 휴대하며 마시다-기능성 물병 '워터홀릭'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4.11.24 12:00

파워스톤 세라믹볼이 담긴 물-유해물질 분해, 미네랄 밸런스, 약알칼리수로 환원되는 효과로 가성비 으뜸

(주)엘림티에스(www.elimts.com)가 최근 건강을 위한 기능성 물병 '워터홀릭'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엘림티에스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시장지향성 사업 분야의 확대로 국내 제조업의 위기, 불황 속에서 돌파구를 제시해 주목받는 스마트폰, 자동차부품 전문제조 기업이다.

엘림티에스는 지난 7월 (주)유헬스코리아와 업무협약(IT분야+BIO분야)을 맺고, 양사가 가진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기능성 물병 ‘워터홀릭’을 개발해 국내 및 해외수출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정대 엘림티에스 대표는 “워터홀릭은 파워스톤 세라믹볼이 설치돼 있는 물병 안에 물을 넣으면 물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조절해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수로 변화시켜 건강한 물, 체내 흡수율이 좋은 물로 재생산된다”면서 “파워스톤 세라믹볼은 은(Ag)과 맥반석, 백토를 주성분으로 물속의 유해물질을 분해하고 뛰어난 살균력을 가진다”고 설명했다.

워터홀릭은 FDA(미국식품의약품국)으로부터 안전성/항균·살균테스트/음용수적합성 등 인증을 받았으며,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카리수를 음용할 수 있는 기능성 물병이다.


또한 한국환경수도연구소,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각각 PH 및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으며, 일본 오사카대학 하시모토교수가 최초 제안한 맛있고 건강한 물에 대한 균형지표인 ‘물지수’에서도 파워스톤 볼이 담겨진 물지수는 A등급으로 평가됐다.

현재 워터홀릭은 1000개의 시제품을 제작해 이용자들의 시험평가단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이용자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아울러 엘림티에스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창조경제박람회’에 참가해 ‘워터홀릭’의 진가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안에 본격적인 제품 시판을 앞두고 있다.

고정대 대표는 “바쁜 현대인들은 건강을 위해 늘 투자를 하는 추세다. 건강한 물 ‘워터홀릭’을 휴대해 언제 어디서나 마신다면 단순히 갈증해소만이 아닌 몸속 유해물질을 내보내고, 면역성과 항상성을 높일 수 있다”면서 “바쁜 현대인에게 비용과 시간 대비 가성비가 탁월한 제품이다. 웰빙을 추구하는 물 시장의 수요가 날로 높아지는 흐름이라 물병시장 또한 상승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고정대 대표가 기능성 물병 '워터홀릭' 내 파원스톤 볼이 담긴 필터를 분리해 주요기능을 설명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