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르게리 보가니의 환상적 리스트 피아노협주곡 1번

머니투데이 이동훈 기자 | 2014.11.23 14:16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22일 첫 내한 공연 대성황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 피아니스트 게르게리 보가니가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첫 내한 공연을 펼쳤다. 보가니는 이날 리스트 피아노협주곡 1번을 환상적 기교와 놀라운 터치로 연주해 객석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 피아니스트 게르게리 보가니가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첫 내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보가니는 선천적인 재능과 풍부한 표현력, 놀라운 테크닉으로 전세계 클래식 애호가들의 갈채를 받고 있으며, 쇼팽 전곡을 비롯해 바흐, 모차르트, 베토벤, 브람스, 슈만 등 광범위한 솔로곡과 30곡이 넘는 협주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화려하고 현란한 기교의 난곡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1번'을 연주해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 피아니스트 게르게리 보가니가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첫 내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 피아니스트 게르게리 보가니가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첫 내한 공연을 마친 뒤 협연한 지휘자 여자경,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인사를 하고 있다.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 피아니스트 게르게리 보가니가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첫 내한 공연을 마친 뒤 인사를 하고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송원진이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하고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송원진이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협연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4 머니투데이 겨울음악회 스타콘서트'에서 지휘자 여자경과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인사를 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
  5. 5 "말도 안 되는 휴진하게 된 이유는…" 소아흉부외과 교수 '통곡의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