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커피 전문가들, 드롭탑 명동점서 커피 투어

머니투데이 엄성원 기자 | 2014.11.23 12:08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지난 22일 세계 각국 커피 전문가들을 명동점에 초청, 커피 투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커피투어는 지난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월드 커피 리더스 포럼'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전세계 커피 전문가들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방문, 한국 커피 산업의 흐름을 직접 느껴본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날 드롭탑 명동점에는 일본 스페셜티커피협회(SCAJ)의 카츠히코 하세가와, LA 힐링 커피 로스터 오미란 대표, 말레이시아 정보 기술부 차관 광 체 치아 등이 방문, 대표 커피 메뉴와 디저트를 맛보고 서비스, 매장 인테리어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지영 드롭탑 마케팅 본부장은 "전세계 커피 산업의 거장들에게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대표해 드롭탑을 선보인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한국 커피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
  5. 5 '김신영→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교체 한 달…성적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