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긴급출동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을 통해 접수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신청이 집중되는 특정 시간대에는 고객상담 및 접수가 쉽지 않은 불편함이 있었다.
‘긴급출동서비스 스마트폰 접수 시스템’은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일 때, 긴급출동을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링크된 문자를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발신된다. 이에 고객이 기다리지 않고 스마트폰을 통해 긴급출동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의 ‘긴급출동서비스 스마트폰 접수 시스템’은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것으로, 기아차의 서비스 멤버십 ‘Q 멤버스’의 회원이면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아차는 고객이 긴급출동 접수 후 출동현황을 실기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3단계(접수처리, 출동, 완료) 알림 서비도 함께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긴급한 상황에 처한 고객에게 보다 빠르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 불편 해소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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