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텍, 다변화된 고객 전략으로 안정적인 매출

머니투데이 머니원  | 2014.10.23 14:00
오디텍은 국내 시장 점유율 90%로 대부분의 국내 LED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다변화된 고객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센서부문이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손세훈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오디텍의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75억원(-1.7% y-y, +4.1% q-q),33억원(-5.7% y-y, +3.1% q-q) 기록할 것으로 추정. LED 조명 업체들의 부진이 3분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오디텍은 견조한 흐름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최근에는 중국의 조명업체들도 Zener Diode Chip을 적용하는 비중을 확대하고 있으며 오디텍은 중국 관련 영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상황이며 2015년부터는 삼파장 전구와 LED 전구 조명 가격이 비슷해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LED 조명 수요는 2015년부터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했다.

오디텍은 칩 설계회사와 공동으로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근조도 센서를 개발 중이며 현재 3~4개 업체와 진행 중이기 때문에 2015년에는 매출 가시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한다.




☞ 머니투데이 부자네스탁론은?
① 3년간 고정금리 3.9%, 스탁론/대환대출 (업계 유일)
② 전 종목 매수 & 전 종목 100% 집중투자, 스탁론/대환대출 (업계 유일)

③ 취급수수료/연장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없는 스탁론/대환대출(업계 유일)
④ 업계 최저 연3.2%, 스탁론/대환대출 (업계 최저)

머니투데이 부자네스탁론은 머니투데이와 머니투데이방송(MTN)의 계열사인 부자네의 스탁론, 대환대출 상품을 말한다.
주식매입용 스탁론, 증권사 미수/신용/담보대출을 상환해 주는 대환대출, 비상장주식 담보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 관련된 문의는 1577-5852로 24시간 상담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부자네스탁론은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대우증권,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유안타증권, SK증권, NH농협증권, 동부증권, 이트레이드증권, 교보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KB투자증권 등 국내 대부분의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 머니투데이 부자네스탁론 바로가기 (http://www.bujane.co.kr)

LED 관련주
유양디앤유, 포스코 ICT, 루멘스, 성호전자, 일진디스플, 삼진엘앤디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예약 환자만 1900명…"진료 안 해" 분당서울대 교수 4명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