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고객 미션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미한 기자 | 2014.10.01 20:24

할리데이비슨 코리아(COO 강태우)는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마다 고객과 미션을 수행 하는 '할리 페스트'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leykorea)에 공개된 미션에 응모하면 된다.

첫 번 째 미션은 전국 매장 투어 미션으로, 1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타고 서울, 대구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한 7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인천공항점 제외)을 방문해 지점별 확인을 받고 바이크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는다.


해당 미션을 완료한 운전자는 5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그밖에도 대구점에서는 라이더와 그 가족을 초청해 ‘대구점 패밀리 무비나이트’를, 용인점에서는 야외에 마련된 텐트에서 즐기는 ‘패밀리 데이’를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