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직장인 신용대출,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 주목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4.09.21 20:03
대구에 거주 중인 30대 직장인 남성 허씨는 캐피탈 1곳 500만원, 사금융 2곳 500만원, 모저축은행 300만원의 기대출을 사용했다.

그는 앞서 회사 수습기간 중에 햇살론 거절 경험이 있어 4대보험 가입 3개월 후인 최근 햇살론을 재신청했다. 허씨는 햇살론을 통해 캐피탈과 사금융 대출 1000만원에 해당하는 대환자금과 생계자금 800만원을 승인 받아 기대출 전부를 대환할 수 있게 됐다.

이처럼 햇살론은 고금리 부채로 힘들어하는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이며, 햇살론 대출자격은 저신용·저소득인 서민이다. 구체적인 대출자격 기준은 4천만원 이하의 저신용자(신용등급 6~10등급)이다.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에 해당한다.

하지만 햇살론은 취급은행의 개별 승인을 받아야만 처리가 가능한데, 취급은행들은 까다로운 자체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을 내세워 제한을 두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대출자들 사이에서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 우리금융저축은행이었으며, 최근 'NH저축은행'으로 사명이 변경했다.


NH농협이 기존 우리금융지주로부터 저축은행, 우리아비바생명, 우리투자증권을 자회사로 편입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기존에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을 담당하던 우리금융저축은행은 'NH저축은행'으로 사명이 변경해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다.

기존에 우리금융저축은행 햇살론 역시 승인률 높은 곳이라는 입소문을 내며 많은 서민들을 대상으로 고금리 신용대출의 대환이나 저금리 대출을 가능케 했으나 이번에 사회공헌 1위 은행인 NH농협금융지주로 편입되면서부터 햇살론에 더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잘 알려진 NH저축은행은 기존에 햇살론의 단점들을 보완해 운영 중이며, 그 중 전국 모든 지역 방문자서서비스는 바쁜 직장인 신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 신청 문의는 공식 판매법인 홈페이지(http://nh-sunshineloan.com/)또는 대표번호 1544-8461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