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삐닭강정 해외사업팀 팀장은 “필리핀의 한류 열풍과 급속한 경제성장으로 외식산업의 규모가 커지고 한국 프랜차이즈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박람회 기간 내내 문전성시를 이뤘다”며 “특히 필리핀 현지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았다”고 전했다. 또 “시식 행사를 통해 꿀삐닭강정의 맛과 선진화된 창업 시스템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꿀삐닭강정은 필리핀 실정에 맞는 현지화에 성공, SM몰, 퀘존시티, 보라카이 등 주요 상권과 관광지에 10개 매장을 입점해 자리매김했으며, 2015년까지 필리핀 50호점, 해외 10개국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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