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예체능 스쿨’ 행사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14.08.29 11:16

고객 200여명 참석, 인기트레이너 숀리 등 행사 진행

코웨이는 지난 28일 aT 센터에서 우수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고객만족프로그램 'W_class 웃음 가득한 예체능 스쿨'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코웨이<br>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서울시 서초구 aT센터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만족프로그램 ‘W_class 웃음 가득한 예체능 스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2009년부터 우수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만족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Woman like’라는 주제로 여성에게 소중한 가치인 친구·자녀·건강·취미를 콘셉트로 격월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코웨이 W_class 고객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이용실적을 종합해 선정된다.

지난 28일 진행된 ‘예체능 스쿨’에서 코웨이는 200여명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였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인기 트레이너인 ‘숀리’가 진행하는 ‘주부 셀프 홈트레이닝’과 스타음악강사인 ‘박미현’의 ‘행복에너지 충전’이 진행됐다. 특히 숀리와 함께 하는 체육 시간에는 체력 자가진단 시간 및 집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여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희경씨(47·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는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즐거운 수업시간을 통해 노래도 부르고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도 배우니 몸과 마음이 가벼워졌다”며 “건강과 추억을 한꺼번에 선사 받은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코웨이가 고객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함께 즐기며 몸과 마음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고객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