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왕’ ‘정관장’, 추석 선물로 어깨안마기와 홍삼을 동시에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배병욱 기자 | 2014.08.25 15:35
어깨안마기 전문 브랜드 ‘안마왕’이 추석을 맞아 홍삼 업체 정관장과 손잡고 ‘홍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안마왕의 ‘어깨닥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7만 원 상당의 홍삼 제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마련된 홍삼은 3,000박스이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안마왕 쇼핑몰(www.anmawang.co.kr)을 통해 남은 수량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안마왕
안마왕 관계자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000명 선착순으로 한 달간 동일한 이벤트를 실시한 적이 있다”며 “그때 14일 만에 조기 마감된 아쉬움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앙코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안마왕 마케팅팀 박 철 팀장은 “벌써 2015년 신제품 출시 준비를 마친 상태”라며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부모님이나 평소에 마음을 전하지 못한 지인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어깨닥터를 내놓은 ‘안마왕’은 ‘국내 생산’과 ‘평생 무상 AS’를 실천하는 동보헬스케어(대표 윤자원)의 브랜드로, 최근 해마다 200% 이상씩 성장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