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호텔]"해변까지 걸어서 3분" 부산 해운대 호텔

머니투데이 이해진 기자 | 2014.07.29 08:00

<해변 바캉스>②부산 해운대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편집자주 |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숙박예약 앱 서비스인 호텔나우가 바닷가로 피서를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해안가 호텔·리조트 베스트 5'를 추천한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외관/사진=호텔나우 제공
◇해안가 호텔·리조트 베스트 2위…부산 해운대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닷가로 피서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다. 여행 중 물놀이로 지친 몸을 쉴 수 있는 바닷가 근처 호텔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나우가 추천하는 해안가 호텔 베스트 2위는 부산 해운대의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이다.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은 부산 지하철 해운대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특히 길건너에 바로 모래사장이 위치하고 있어 3분이면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는 탁트인 부산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모던하고 정돈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숙객은 로비에 위치한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일아트 무료 시술 이벤트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추가요금 지불 시 요트투어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슈페리어 더블 주중 기준으로 51만원대이나 호텔나우 앱을 이용하면 9만원대(주중 기준)에도 예약가능하다.

한편 호텔나우는 당일 남는 호텔 방을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객실 모습/사진=호텔나우 제공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