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호텔]송혜교·조인성 '그 겨울' 촬영한 바닷가 리조트

머니투데이 이해진 기자 | 2014.07.28 08:00

<해변 바캉스>①태안 안면도 모켄리조트

편집자주 |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숙박예약 앱 서비스인 호텔나우가 바닷가로 피서를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해안가 호텔·리조트 베스트 5'를 추천한다.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모텐리조트/사진=호텔나우 제공
◇해안가 호텔·리조트 베스트 1위…모켄리조트◇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휴식을 더욱 달콤하게 한다. 올 여름 휴가를 맞아 바닷가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호텔나우가 추천하는 해안가 호텔 베스트 1위는 태안 안면도의 모켄리조트다.

안면도에 위치한 모켄리조트는 건물 뼈대를 제외한 건물의 전면이 창으로 이뤄져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다.

홍익대학교 출신 디자이너를 주축으로 구성된 디자인그룹 MUSTO가 건축과 인테리어를 맡은 이 리조트는 아름다운 건축상과 한국 공간 디자인 대상을 수상했을 만큼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특히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촬영장소로 활용된 로얄 스위트룸은 유명 디자이너들의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이 객실 곳곳에 비치돼 있어 세련된고 감각적인 느낌을 준다. 객실 내 비치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은 리조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리조트가 서해안의 낙조와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는 위치에 입지해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프로포즈, 비행체험, 카약투어 등 여러 이벤트도 지원한다.

가격은 룸이 주중 기준으로 35만원대이나 호텔나우 앱을 이용하면 19만원대(주중 기준)에도 예약가능하다.

한편 호텔나우는 당일 남는 호텔 방을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모켄리조트/사진=호텔나우 제공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