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10만원대 뮤직폰 '엑스페리아 E1' 출시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 2014.07.02 11:33

자급제폰이나 KT 주요매장서 판매…가격 16.5만원

엑스페리아 E1 / 사진제공=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음악 감상 기능에 특화된 뮤직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E1'을 국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엑스페리아 E1은 블랙, 화이트, 퍼플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만5000원이다. 엑스페리아 E1은 자급제폰이지만 KT 올레닷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엑스페리아 E1은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Audio+), 엑스라우드(xLOUD™) 등 강력한 사운드 기능을 기본 탑재했으며 별도의 '워크맨 버튼'을 배치하고 고성능 스피커를 탑재했다.

무게는 120g으로 가벼우며 모든 면을 곡선으로 마감해 그립감을 높이고 은은한 불빛의 LED(유기발광다이오드)를 디스플레이 하단에 배치하는 등 소니만의 프리미엄 디자인 감성도 그대로 계승했다.


엑스페리아 E1은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올레닷컴과 주요 매장인 올레애비뉴, 올레스퀘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올레닷컴에서 구매하면 소니 정품 이어폰 MDR-EX15AP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보급형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E1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니의 사용자 경험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4. 4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
  5. 5 초등생 관장·배변 뒤처리를 방송에?…"금쪽이 학교 어떻게 다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