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월드컵 8강 기원 '클럽 풋살 대회'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 2014.05.13 10:13
/사진제공=한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31일부터 약 3주간 ‘할리데이비슨배 클럽 풋살 대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배 클럽 풋살 대회’는 최종 우승 클럽에게 30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의류 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든 경기 진행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 본사, ‘트레이닝 센터’에 설치된 인조 잔디 구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격은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로 구성된 모임 중 최소 10인 이상의 선수단 구성 가능한 클럽이다. 참가 클럽 수는 제한이 없지만 24개 이하의 클럽이 신청할 경우 조별 예선을 거치고 초과할 경우에는 토너먼트로 진행해 이벤트 운영에 효율성을 더한다는 방침이다.

할리데이비슨은 지난 12일부터 참가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가 완료되는 대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일정과 대진표를 공지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은 라이더들의 응원 열기를 더하기 위해 각각의 대한민국 경기에 앞서 ‘클럽 풋살 대회’ 현장에서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점수를 정확히 맞춘 이에게는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고객지원팀에서 사용 가능한 엔진오일 1회 무료교환 쿠폰을 추가로 준다.

이상범 마케팅팀 차장은 “클럽 풋살 대회 이벤트를 통해 라이더들과 함께 뛰고 즐기며 가장 적극적인 방법으로 대한민국 팀을 응원하려고 한다”며 “라이더들의 염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사상 첫 원정 8강 진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