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이 앱만 있으면 헬스장이 3900원?!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매니저 | 2014.05.01 10:00
■짐데이(GYMDAY)
■스토어=플레이스토어
■개발사=데이코어

- 손쉬운 헬스장 이용권 구매
- 유명 트레이너의 운동강좌 제공
- 짐데이만의 독자적인 제휴 상품

평소 운동을 해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만, 막상 어디서 어떻게 운동을 해야 할지 생각하면 막막하기 마련이다. 인터넷에 관련 정보는 많지만 그중에 뭐가 맞는 것인지도 모르겠고, 큰맘 먹고 헬스장이라도 등록하려고 하면 어디가 괜찮은지, 가격은 얼마인지 알 수가 없다.


'짐데이(GYMDAY)'는 이런 고민을 떨쳐줄 헬스장 검색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운동하고 싶지만 시작이 막막했던 현대 직장인에게 딱 맞는다.

자신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 헬스장을 찾아주고, 바로 일일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선택한 헬스장에 대해서는 운영시간 및 휴무일 등의 정보도 바로 제공한다. 갑작스러운 일정 변동으로 이용권을 취소하더라도, 별도 수수료가 없는 점도 눈에 띈다.

우여곡절 끝에 헬스장에 갔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이들을 위해 유명 트레이너의 운동강좌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숙련자를 위한 고급 강좌 영상도 함께 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입장료 연 7억' 걷히는 유명 관광지서…공무원이 수천만원 '꿀꺽'
  2. 2 "집들이 온 친구 남편이 성추행"…한밤 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
  3. 3 "빼빼로인 줄, 부끄럽다"…아이돌 멤버가 올린 사진 정체에 '깜짝'
  4. 4 폭행설 부인한 김병만 "전처, 30억 요구…나 몰래 생명보험 수십개"
  5. 5 "중국어 썼다고 감점" 싸늘했던 이 나라…한국 건설사에 일 맡긴 후 '반전'